수안도예


수안도예명품관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저희 수안도예명품관은 예술 도자기, 생활자기를 생산하여 전시, 판매하고 있으며 도자기에 열정을 다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정보제공을 통해 고객 여러분의 요구에 부응하는 보다 나은 제품 및 서비스를 공급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 드립니다.
수안도예명품관을 아껴주시고 성원해 주시는 고객님께 보답하고자 전 사원이 최선의 노력과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정성어린 충고를 바랍니다.

우리나라의 고려청자 및 이조백자는 우리 조상의 얼과 혼이 깃들여진 작품으로  중국과 일본의 도자문화와는 사뭇 다른 지극히 독창적인 한국고유의 독특한 문화를 갖고 있습니다. 수안요는 이러한 전통문화와 3대째 대를 이어 내려오는 도예가문 정통의 맥을 통해 한국의 전통미를 살리면서 새로운 제작기법을 개발하고 새로운 유약을 연구하여 한국도자문화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오늘도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수안 가족의 노력은 이미 여러차례 한국, 일본, 호주 등 국제적인 도자전시회를 통해 도자기수출에 성공함으로써 세계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보하는 단계에까지 이르렀습니다. 수안도예명품관을 찾는 분 중 많은 분들이 외국인이긴 하나 요장과 가까운 곳에 도예교실도 준비하여 체험학습장도 운영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이 찾아 주셔서 한국의 전통문화에 대한 관심과 그 가치를 느끼고 함께 발전시켜 나가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